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 An Overview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이 급할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중에 수수료가 싸고 가장 높은 금액으로 현금 교환이 되는 것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같은 상품권 현금화입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이러한 사기를 당하고 싶지 않다면 아예 처음부터 소액결제를 못하도록 차단시켜 버리면 된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휴대폰결제현금화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소액결제 이용 동의하기를 선택하면 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을 하게 되는데 본인 인증을 위해 이름과 생년월일등을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요청합니다.

모바일 상품권도 받으시고 티머니도 하셔서 다행이네요 ㅋㅋ현금화 잘하고갑니다

여기저기 연락했는데 안되는거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연락…(황석형: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또한 컬쳐랜드 및 해피머니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는 대부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먹튀를 당할 걱정도 없어집니다. (어느 업체와 거래를 하든지 사전에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곳인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